너를 만나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어 가는 것


난 너를 만나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어 가는 것 같아

돌아보면 너라는 사람을 만나는 동안
나도 마찬가지 였다

매 순간 너에게
기쁨이 되려고 노력했으니까
너를 만나는 동안
난 행복했고 따뜻한 사람이 되어 갔다
내 삶의 구멍난 곳을
채워 주던 사람은 바로 너라는 존재였다

이제라도 늦은 고백이지만 이야기 하고 싶었다

고맙다고, 너무나 고마웠다고
나라는 사람이 너라는 사람으로
성숙해지고 아름다워졌다고

그리고 나는 아직도
더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고

전승환 / 나에게 고맙다


상대를 만나서 너무 좋은 사람이라서

그사람을 닮아 더 좋은 사람이 되고싶은 마음

 

상대가 나에게 너무 자상하게 잘해주니까

나또한 그사람을 닮아 더 잘해줄려고 노력을 하게되고,,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나자신이 좋은 사람으로 긍정적인 사람으로 바뀔수도 있고

그 반대일수도 있는거 같다.

 

당신이 너무 좋은 사람이라서

나도 당신을 따라서 더 좋은 사람이 되어 보렵니다.

고마워요~~당신 !!

 

이순간을 놓치지 말라

명심하라
지금 이순간을 놓치지말라

나는 지금 이렇게 살고 있다 고
순간 순간 자각하라

한눈팔지 말고, 딴생각하지 말고,
남의 말에 속지말고 스스로살피라

이와같이 하는 내말에도
얽메이지말고 그대의 길을가라

이순간을 헛되이 보내지말라
이런순간들이 쌓여 한생애를 이룬다

너무 긴장하지 말아라
너무 긴장하면 탄력을 잃게되고
한결같이 꾸준히 나아가기도 어렵다

사는일이 즐거워야한다
날마다 새롭게 시작하라
묵은 수렁에서 거듭거듭 털고 일어서라


오늘 퇴근후 맛있는 안주에 술한잔 하면서 스트레를 풀죠 ?

회사 다니는 사람들 유일한 낙인데요..

5년후 오늘 6월 5일 당신은 무얼 하고 있을까요 ?

아마도 어김 없이 술잔을 기울이고 있을꺼에요

 

오늘 부터라도 목표를 세워 실천해보세요

영어공부를 하루에 한 두시간만 꾸준히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한달이 모이고 1년이 모이고 5년 10년이되면

쌓이고 쌓이면 자막없이 영어를 볼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참 중요한건 하루 공부하는걸 빼먹었다고

포기하지말고 또 다시 지금 부터 시작해야되요

다이어트도 오늘 먹었다고 포기하기 보다

내일부터 또 시작하면되요

알찬 하루하루 보내봐요 우리 ~

 

좋은 관계를 맺는다는 것.

마음과 마음 사이에
어떠한 일도 일어날 수 있음을,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맞추기 위해 노력해야 함을 인정해야 한다.

원하지 않는데도 마음을 헤아리고
이해하려 드는 것이 아니라
잠시 여유로운 시간과
정적을 내주는 것이
관계와 마음을 위한다는 걸 다시금 깨닫는다.

나 또한 사람들에게서 살아갈 힘을 얻기도 하지만
혼자만의 외로움 속에서 마음을 충전하기도 한다.

그러기에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이해하고
그저 서로의 거리를 존중하는 것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

마음과 마음 사이에 정적을 두는 일.
나의 마음에도, 서로의 마음에도,
모두의 마음에도 분명 필요한 일.

진정한 나를 보기 위한,
진정한 당신을 알기 위한
조용한 기다림의 시간.

오늘도 나는
이리저리 쉽사리 바뀌는 마음에도
아랑곳 않고,
그저 그럴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으로
고요히 기다려 본다..


이해와 이해가 모이면 좋은 관계가 되겟네요~~

바꾸려고 하지 말고 서로 다르다는 것을 받아 들여야 봐요~

'멋진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한당신 힘이되는글 위로  (1) 2019.06.05
좋은인연 사랑글귀 좋은글  (0) 2019.06.05
참좋은 시간 열한시  (0) 2019.06.04
무수한 날 가운데 하루가아니다 시간의 소중함  (0) 2019.06.03
외롭지 말기를  (0) 2019.06.03

+ Recent posts

"]},"kakaoAppKey":"3e6ddd834b023f24221217e370daed18","appUserId":"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