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뭇 거리지 말고

 

두려워 하지 말고

 

마음이 원하는 일을 하고

 

마음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는것

 

그것이 인생이다.


 여러분~  한번사는 인생 남의 눈치보지말고,

 

자신이 진정 원하는 일을 해보세요~~

 

실패하면 어떼요~ 좌절하지 말고 다시 도전 하면되요~

 

주위시선 신경쓰지마세요~

 

남들 생각까지 신경쓰기엔 인생 짧아요

 

욕을 하던 칭찬을 하건 그건 그사람 몫인 거죠~

 

쿨하게 멋있게 원하는걸 도전해 보세요

 

살아 숨쉬고 있다는 걸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머무르고 싶어도

 

머무르고 싶지 않다도

 

다 지나가더라.


살아가면서 너무 행복해서 머무르고 싶은 시간들,

 

반대로 너무 힘들어서 시간을 앞으로 돌려 버리고

 

싶은순간들,

 

진자고 보면 결국에는 다 지나갑니다.

 

그순간에 너무 애쓰지 마세요

 

지치지 마세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ㅎㅎㅎㅎ

 

잘하지 않아도

 

괜찮아

 

넌, 너 하나로

 

빛이 되니깐.


 너무 멋있는 글이네요 ㅎㅎㅎ

 

실패해도 서툴러도

 

허당이라도 ㅋㅋㅋㅋㅋㅋ

 

존재 자체로 빛이 되네요~~♡

 

아무것도 아닌 날은 없다

 

아무것도 안 해도

 

오늘은 나에게 한 번뿐


''똑 같이 반복되는 하루하루 지겹다 느껴질때도 있고,

 

주말에는 아무것도 하기 싫어 침대에 누워서

 

뒹굴 뒹굴 할때도 있죠 ?

 

하지만 잠들고 아침에 눈뜨는 순간 새로운 아침이에요~

 

오늘은 두번다시 돌아오지 않으니까요~''

잠이 되었다가

 

낮이 되는 것처럼

 

때론 즐겁고 때론 슬픈게

 

인생의 맛


''세상을 살아가면서 늘 좋은 일들만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ㅋㅋㅋㅋ

 

좋은 일이 생겨서 완전히 즐겁다가도,

 

또 어느날은 슬픈일도 생기기 마련이죠~

 

낮과 밤이 반복되는 인생

 

환한 낮이 좀더 많길 바래용~~~~''

''나는 특별한 사람은 아니지만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이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


''우린 누구나 평범하죠 ?

 

특별히 남들보다 외모가 뛰어나다거나,

 

재력이 많다거나,

 

일부일 뿐이죠~

 

보통 다들 평범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렇지만 나 자신은 세상에 딱 한명 뿐입니다!!!

 

세상에 하나 뿐인 유일한 나자신을 오늘도

 

응원합니다~~~ 홧팅 홧팅!!!!!!!!!!!!!!!!

 

사랑이라는 영화는

예고편 없이 시작하기도 하고

앤딩 크레딧 없이 막을 내리기도 합니다.

지금 상영 중입니다

사랑 영화는 매달, 매일 개봉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을 영화로 표현했네요 ㅋㅋㅋㅋ

애인이 없을때 정말 연애하고 싶은데 사람이 잘 안나타나죠 ?

내 반쪽은 어디에 있을까 지금쯤 뭘하고 있을까

왜 이렇게 안나타나는 걸까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런맘을 내려놓고 있으면 어느순간 예고없이

인연이 나타납니다

초반에는 이유없이 수신거부를 하기도 하죠 ㅋㅋㅋㅋ

내가 싫은 이유라고 알려주고 수신거부를 하던가 ㅋㅋㅋ

지금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있나요 ?

이제그만 사랑 개봉해 볼까요 ????"

 

사실 살면서 우리가 두려운건

힘든 순간과 맞딱들였을때 보다

문뜩 돌아봤을때

내 옆에 아무도 의지할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잠 못드는 긴긴 밤을 혼자 외로이 지새우는 일이다


"이말도 정말 마음에 와 닿는 말인데요~

살면서 정말 힘든시기가 누구나 한번쯤은 찾아 오죠~

너무 힘들어서 술한잔 하고 싶어 전화번호부를 뒤져보지만

전화 할 사람이 없을때,

너무 힘들다고 이야기 하고 싶은데 내말을 들어줄 사람이 없을때

그허탈감 쓸쓸함,

귀신보다 더 무서운게 외로움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더 늦기 전에 기쁠때나 슬플때나 늘 함께 해줄수 있은 소중한 인연을

만드는건 어떨까요 ? "

 

당신은 내사람 인가요

꼭 쥐고 있어야 내것이 되는 것은

진짜 내것이 아니다

잠깐 놓았는데

내곁에 머무를 때

그사람이 바로 내 사람이다.


" 세상에 수 많은 인연들이 존재하죠 ?

내가 연락을 먼저 하지 않으면 끊어 질 인연이라면 ?

나 같으면 그냥 놓아 버립니다~

그런데 내가 먼저 연락을 하지 않아도

바쁘냐 손가락 뿌러졌냐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전혀 아무렇지 않게 내곁에 남아줄 사람~

그사람은이 내사람이겠죠 ~~

끝 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좋은 글로 또 찾아 올께요 ㅎㅎㅎㅎ"

 

'멋진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해서 좋은사람  (0) 2019.06.01
실컷 놀다가세요 생각이 바뀌는글  (0) 2019.06.01
사랑하고 싶어지는 글  (0) 2019.06.01
힘이 나는 글  (0) 2019.06.01
사람과의 관계 인생의 조언  (0) 2019.05.30

+ Recent posts

"]},"kakaoAppKey":"3e6ddd834b023f24221217e370daed18","appUserId":"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