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느 미국의 군대에서 사용했다고 하는 방법인데요

이방법으로 전쟁 속 폭탄이 터지는 상황에서도 푹잘수 있었다고 하네요

96프로가 성공한다고 해요~

나도 어제 잠이 너무 안오길래 시도 해봤는데요~

와~ 진짜 순식간에 잠이 들고 푹자서 그런지 아침이 깨운했어요

지금 생각하니 완전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

자자~ 침대에 편하게 누워 보세요~

눈,코,입 얼굴 전체에 힘을 쭉 빼보세요

술에 만취된것 처럼 얼굴에 힘이 쭉 빠진다 생각하세요

그다음은 목에 힘이 빠지고 그다음은 양쪽팔에 힘이 쭉빠지고

그다음은 가슴과 배 상체에 힘을 쭉 다 빼보세요

그다음은 허벅지 그다음은 종아리 마지막으로 두발까지 힘을 쭉 다빼보세요

최대한 편하게 온몸에 힘을 다뺀다음

10초동안만 아무생각도 하지말고 눈감고 있어 보세요~

잡생각 하지마시구요  잡생각이 너무 난다할때는 하늘을 한번 떠올려보셔도 되요

10초간만 아무생각 없이 있다보면 어느순간 잠이 들것입니다

그것도 깊은 잠에 푹잘수 있을거에요~

잠이 오지 않으 시다면 지금 한번 시도해 보시죠 ~~!!

 

 

 

 

+ Recent posts